티스토리 뷰

이빨닦는꿈 양치질하는꿈 상황별 정리 12

안녕하세요 동상이몽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빨닦는꿈 양치질하는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양치질은 고민의 해결, 신체의 건강, 새로운 계획, 현재의 불만족, 이성간의 갈등, 혹은 생활의 지혜 미숙함의 발전 이러한것들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칫솔에 치약 짜는 꿈

자존심을 회복할 일이 생기거나, 본인의 약점을 감출 일이 생기며, 질병이 있다면 회복을 하고 무병장수 하게됨을 암시하는 꿈

 

치아를 깨끗하게 닦아 청결히 하는 꿈

현제 진행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앞길이 순탄하게 안정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점차 장애, 궂은일 우환, 손실이 해소됨을 의미 하는 꿈입니다.

치아를 닦고 보니 위 앞니가 유난히 빛이 나는 꿈

합격, 승진, 당선 , 취득, 재물 등의 소식이 들릴것이며 부모님께 경사스런 일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양치질꿈 이빨닦는꿈 해몽

꿈에서 이빨을 닦는 것은 심신에 대한 문제가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가지고 있던 고민이나 건강에 대한 것들이 해소됩니다. 또한 현재 직면한 문제가 있다면 원만하게 해결될겁니다.




치약짜는 꿈해몽

또한 현재 병을 앓고 있다면 병이 낫고 건강을 회복하게 됩니다. 또한, 평소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약점을 잘 관리하면 이를 계기로 성공할 수 있는 일이 생깁니다. 


다른사람이 이빨닦는꿈

그 사람을 도와서 그 사람이 인정받는 계기가 되고 유명해질것을 말합니다.


구정물로 양치하는 꿈

평소 건강하더라도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미리 관리하고 관심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면서 양치질하는 꿈

흔히 꿈안에서 양치질을 하는 것은 환경의 변화로 새출발을 하거나, 몸의 건강, 발전, 지혜, 이성과의 트러블, 불만족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남이 양치질을 하는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양치를 하고 있었다면 내 지인이나 가까운 사람의 고민을 들어주거나 해소시켜줄 사건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해 내 능력을 높게 평가받게 될 것입니다.




양치질을 하려고 칫솔과 치약을 가져왔는데 잃어버리는 꿈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에 차질이 빚어질 수도 있으니, 신경을 좀 써야할 수도 있습니다.


양치를 하면서 동시에 다른일을 하는 꿈

양치를 하면서 동시에 다른일을 하는 꿈은 직장, 학교, 하던일등이 잘 풀리게 되는의미의 꿈입니다. 좋은일에 좋은일이 더해짐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남의 이를 닦아주는 꿈해몽

남의 이를 닦아주는 꿈은 자신이 남에게 도움이 되어 그사람이 사회에서 인정 받고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게 되는 꿈 입니다.


지금까지, 이빨닦는꿈 양치질하는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