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은구렁이꿈 흰구렁이꿈해몽 정리 12

안녕하세요 동상이몽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상황별 구렁이꿈 해몽과 관련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렁이는 예로부터 가정을 지켜주는 수호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꿈은 현제 자신의 심리상태, 처한상황에 많은 영향을 받는 만큼 자신의 상황에 비추어 길몽, 흉몽을 해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금구렁이 꿈해몽

금색으로 빛나는 구렁이를 본다는 것도 좋은 길몽으로 여깁니다.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함께하는 것을 의미하며, 좋은 연인을 만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또한 매사에 하는 일이 잘되어 상승운이 작용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은구렁이 꿈 해몽

은빛으로 빛나는 구렁이 꿈을 꾸셨다면, 사업을 준비중이거나 목표한 바가 있으면 앞날을 판단하는 능력이 좋아짐에 따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구렁이한테 물리는 꿈 해몽

구렁이한테 물리는 꿈은 몸의 건강이나, 기운이 좋지 않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하는 일을 잠시 멈추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을 돌보는 시간을 갖어 보시기 바랍니다.


구렁이가 몸을 감고 있는 꿈

구렁이가 몸을 감고 있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현제 자신의 성적인 욕망이 올라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러한때에 한번의 실수로 상대에 오해를 불러 올 수 있고, 모든것을 잃어 버릴 수 있으니 주의 해야합니다.





흰구렁이꿈 해몽

구렁이 중에서도 흰구렁이는 귀한 영물로  흰구렁이가 나타나면, 현제 하는일, 사업, 집안에 큰 행운과, 돈이 들어오는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아지기 때문에 지금하고 있는 일을 열심히 하다보면 노력에 따라 행운이 따라올것입니다.


구렁이를 죽이는 꿈 해몽

꿈속에서 구렁이를 죽인다는 것은 좋은 의미의 꿈 해몽으로 받아들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수중에 돈이 들어 올것이며,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구렁이가 집에 있는 꿈

구렁이가 집에 들어앉아 있다는 것은 좋은 사람, 도와줄 은인 등을 만남을 의미 합니다. 새로운 인연이 자신의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본인의 텃밭, 집에 구렁이 떼가 몰려와 우글우글 거리는 것을 본 꿈

큰 재물과 돈을 벌게 될 징조,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주택, 부동산 등을 구입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전체를 검은 구렁이가 감고 있는 꿈

집 전체를 검은 구렁이가 감고 있는 검은구렁이꿈은 현제 하고 있는 일이 경쟁자에게 노출되거나 빼앗길 징조를 의미합니다.

검은구렁이가 앞에 나란히 늘어서 있다 사라지는 꿈

검은구렁이가 앞에 나란히 늘어서 있다 사라지는 검은구렁이꿈은 어떤 일이 생기게 되며 그로인해 불쾌감을 느끼게 됨을 뜻하며 다루기 힘들며 탐탁치 않은 어떤 사람을 접하게 됨을 알리는 꿈




비단구렁이가 많이 늘어져 있는 꿈해몽

이 비단구렁이 꿈은 임신부의 경우 태몽을 뜻하며 장차 위대한 사업가다 정치가가 되어 명예와 부를 가지게 되거나 권세가가 되어 돈과 재물을 크게 벌게 될 자식이 태어날 꿈을 의미합니다.


노란구렁이가 떼를 지어 있는 것을 본 꿈

노란구렁이가 떼를 지어 있는 것을 본 노란구렁이 꿈은 임신부가 이 꿈을 꿨다면 정치가, 사업가가 되어 성공하는 아이를 낳게 됨을 의미하며, 권력과, 큰 명예를 가지게 되는 자식을 낳게될 태몽입니다. 혹은 큰 돈과, 행운을 덩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