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을줍는꿈 금줍는꿈 해몽 상황별 정리

안녕하세요 동상이몽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금을줍는꿈과 관련한 상황별 꿈풀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금이 상징하는 것은 성공, 재물, 재산, 부귀, 명예 등등 좋은 의미가 많다고 하는데요 꿈은 현제 자신의 심리상태나 처해진 상황에 많은 영향을 받는 만큼 그 의미를 잘 헤아려 보시기 바랍니다.

금을줍는꿈 해몽

금괴나 금덩어리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나타내며 사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 그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금화를 많이 줍는 꿈

금화를 많이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훌륭한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현제 진행중인 일들이 모두 잘 풀리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며, 재물이나 명예 등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금귀걸이,금팔찌꿈과 같은 악세사리나 금훈장이나 금배지를 패용하는 꿈

권세나 명예,부유,권력 등을 얻는꿈 본인이 고귀한 신분이 됨을 의미 합니다.





금화를 한가득 줍는꿈 해몽

금화를 한가득 줍는꿈이 의미하는 것은 큰행운이 찾아오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이와같은 꿈을꾸고나서 대박이 났다는 사람도 있을 만큼 아주 좋은 꿈 입니다.



땅을 파 금괴를 줍는 꿈

땅을 파 금괴를 줍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앞으로 물질적, 정신적으로 부유해지며 금전적으로 행운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 쉬워져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덩어리를 캔꿈 해몽

평소보다 좀 더 노력하라는 뜻을 내포하는 꿈으로, 남들보다 더 많은 노력의 결과로 많은 재산, 재물등을 벌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만 이꿈은 본인의 부단한 노력이 있어야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암시몽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황금 받는 꿈

일반적으로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사회적으로 큰 사람으로 성장하게 될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금을줍는꿈 금줍는꿈 해몽 상황별 정리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