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방 잃어버리는 꿈 가방꿈 상황별 정리 12!

안녕하세요 동상이몽 입니다. 꿈속에서 가방이 상징하는 것은 가정이나 직장, 동업자, 도움을 주던 사람, 일거리, 사업, 자금출처 등을 상장 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상황별 가방 잃어버리는 꿈, 여러가지 가방꿈과 관련된 무료 꿈풀이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잃어버린 가방 찾는 꿈 해몽

꿈에서 가방을 잃어버렸는데, 다행히 찾는 꿈이라면 좋은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은 재물을 잃어버리거나, 난관에 부딪히는 꿈인데요. 가방을 다시 찾았다면, 난관을 잘 헤쳐나갈 꿈입니다.

가방속에 있던 문서나 물건 등이 없어진 꿈

가방 속에 들어 있던 돈이나 서류 등이 없어진 것을 보았다면 현실에서는 주위에 있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고민거리를 해결해주는 꿈이다. 가방 속에 있던 문서나 물건들은 자신의 고민거리를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그것들이 사라지는 것은 고민거리가 사라지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혹은 고민을 해소할 만한 아이디어나 방법이 생기리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 꿈이다.


가방 잃어버리는 꿈 도둑맞는 꿈

직장을 잃거나 그만두게 될 수도 있고 사업이 흔들리고 있을 수도 있으며 집이나 그간에 자신을 도와주었던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방찢어지는꿈 

꿈속에서 가방찢어지는꿈은 다른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 있거나, 물건을 잃게 되거나 문서상의 손해를 볼 수 있는 꿈 입니다.


가방이나 핸드백이 열려 있는 꿈

공개적으로 직원 채용을 한다거나 주식공모 등을 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혹은 자신의 일이나 사건 등이 알려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우체부의 가방이 열려 있었다면 새로운 소식이나 편지 등을 계속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방 속에 무엇인가 가득 차 있는 꿈

사업을 계획하거나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자리를 잡게 되어 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가방에 돈이 채워져 있었다면 절실하게 필요로 하고 있는 자금(집을 살돈, 사업자금, 계약금 등)이 생기게 될 것이다. 값비싼 물건들이 가득 차 있었다면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한 꿈이라고 볼 수 있다.


돈 가방을 얻는꿈 해몽 

현실에서 간절히 마음에 원하던 물건이나 합격등을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시험운이 좋아지거나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인 없는 가방을 열었더니 지폐가 가득 들어 있던 꿈

주변의 학연이나 인맥의 도움으로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보다 높은 지위를 얻고 부와 명예를 누리게 될 징조

베낭을 등에 지고 산꼭대기를 향해 올라가는 꿈

근심과 장애를 짊어지고 난관에 부딪치는 형국이어서 무리한 일의 착수 내지 불안정한 승부를 거는 등 손실 및 낭패와 연관될 위험의 징조이다. 소원, 사업, 계획한 일에 고달픈 역경이 따른다.


가방 훔치는 꿈

가방 훔치는 꿈은 본인이 이루고자 열심히 노력을 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랜기간동안 빛을 발하지 못하고 있던 본인의 능력이나 실력을 표출하는 기회가 생기게 되고 어려운 나날을 극복하게 되면서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게되고 그로 인해 만족할만한 성과,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을 뜻합니다.


빈 가방을 얻는 꿈 해몽

무엇인가를 얻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하지만, 빈 가방의 경우는 어떤 일에서 아무런 성과를 얻지 못하는 의미가 담겨진 꿈


지금까지 상황별 가방 잃어버리는 꿈, 여러가지 가방꿈과 관련된 무료 꿈풀이 해몽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