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리하는꿈 음식만드는 꿈해몽 상황별 정리 12

안녕하세요 동상이몽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상황별 요리하는꿈, 음식만드는 꿈해몽과 관련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은 자신의 심리 상태나 처해진 상황에 많은 영향을 받는만큼 현제 자신의 상황에 비추어 그 의미를 해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엇인가를 삶거나 끓이는 꿈

무엇인가를 삶거나 끓이는 꿈은 현재 자신이 책임을 맡고 있거나 중요한 일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일이 어떤 기관의 심사를 받거나 검증을 받는 과정을 겪게 될 것을 상징한다.


마늘을 사용하여 요리 하는 꿈 해몽

꿈속에서 마늘을 사용하여 요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동료들 사이에서 평판이 별로 좋지 않으므로 주의를 해야한다.


붕어 요리를 맛있게 먹었던 꿈

꿈에서 붕어 요리를 맛있게 먹었다면, 병마, 사고 등을 암시하는 흉몽. 이럴때는 나들이나 여행을 삼가해야 할 시기 입니다. 집안 가족들에게 유행성 질환이나 우환이 들끓게 될 나쁜 징조의 꿈 입니다.





열심히 요리하는꿈해몽

꿈에서 열심히 요리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 작품, 사람 등을 선택할 일이 있게 된다. 혹은 불타오르는 연정이나 욕정을 조절할 수 없게 된다. 곤란함을 나타낸다. 


불고기를 요리해 먹는 꿈

길몽이며, 뜻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직접 불고기 요리를 하거나 불고기 음식점의 점원이 되었다면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긴다.


손님 접대를 위해서 요리를 만드는 꿈

꿈속에서 손님 접대를 위해서 요리를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성의 관심을 끌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낸다.



애인과 함께 중국집에서 음식을 먹은 꿈

혼담에 좋지 않은 문제가 생기거나 사업상의 일에도 의견이 서로 엇갈려 불이익을 당하게 된다.


물오징어로 음식만드는꿈해몽

물오징어로 음식을 만드는 꿈은 사업경영 합리화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 놓고 때를 기다린다.


부엌에서 요리하거나 음식을 만드는 꿈

손님이 오거나 어떤 복잡한 일에 손을 대어 많은 노력이 있은 뒤에 성과를 얻게 된다.





채소로 음식만드는 꿈해몽

채소로 음식만드는 꿈은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하거나, 친구의 꾀임에 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설탕을 사용해서 음식을 만든 꿈

설탕을 사용해서 음식을 만든 꿈은 일의성취로 인해 주위로부터 칭송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음식을 만들어 가족과 먹는 꿈

꿈속에서 음식을 만들어 가족과 먹는 꿈은 영전하는 꿈이다 잔치상을 벌이는 꿈


지금까지 상황별 요리하는꿈, 음식만드는 꿈해몽과 관련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남은 시간도 행운가득한 시간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